본문 바로가기
Pple

17일 대전트위터파티가 열립니다

by 대청호블루스 2010. 4. 12.

작년 가을 트위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니 6개월쯤은 한것 같습니다. 업무상 온라인 동향에 민감할수 밖에 없는지라 혜성같이 나타난 트위터가 뭔지를 작정하고 들여다 보게됐습니다.  

역시나 서울을 중심으로 열심히 모이고 뭔가를 도모하는 트위터리안을 보면서 대전사람으로서 시기반 질투반 질시어린 눈으로 바라보다 우리도 한번 뭉쳐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그리고 트윗밋에 공지를 했습니다. 글을 올리자마자 와~ 대전사람들 정말 오프에 목말랐었나봅니다. 이렇게 해서 지난 2월 27일 드디어 제1회 대전지역트위터 모임을 성대하게 열수 있었습니다. 


그때의 멤버들이 트윗을 더 뜨겁게 달구고 툭하면 오프로 뛰쳐나오기를 날이면 날마다... 2차모임이야 미리부터 잡혀있었지만 벙개는 낮이건 밤이건... 시도 때도 없이 뻥뻥 터지고 있는 중입니다. 덕분에 대전트위터리안 인간적인 정을 돈독히 쌓고 있는중입니다. 유명한 트위터리안인 독설님 얘기처럼 선사후공하기위해 먼저 친해지는 중인데... 이상태로라면 뭐든 할수있을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1회 공식 모임에 이어 2회모임은 조금은 다르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함께 준비하고 참여하는 행사가 되도록 하려고 합니다. 만약에 안되면 행사 진행요원의 복안대로  밀고 나가야겠지만 가능한 참가자가 만들어가는 행사, 스마트폰을 이용한 스마트한 행사가 되도록 해볼 작정이랍니다.

무엇보다 짧은 시간이지만 새로운 주제를 같이 토론하고 공부하고 발표하는 생산적인 모임을 우선 가지려구요. 깜짝 아이디어, 대전을 위한 그리고 대전사람들을 위한 멋진 내용을 이끌어 볼 생각이랍니다.   그리고 나서 뒤풀이 할 예정이거든요.

17일 오후 5시부터 유성궁동 '이름없는 카페'에서 열릴예정으로 참가신청은 http://twtmt.com/cards/2268 에서 하고 있으며 구글독스를 통해 참여할수 있습니다.


<번개중 아이폰 합주를 하고 있는 친구들, 이러구 놀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