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News

대전문화예술의전당에선 밤마다 빛깔있는 여름축제가 열려요

by 대청호블루스 2010. 8. 5.

 

비가오면 행사가 취소된답니다. 취소여부는 오후 6시 대전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 공지된대요~.  http://www.djac.or.kr/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저녁 8시에 대전문화예술의전당 야외 원형극장에서‘빛깔있는 여름축제 cool & Hot’이 열려요. 무료 국악, 뮤지컬, 재즈, 가요, 팝스콘서트 등 매일매일 멋진 공연이 열린답니다.

8월 6일 (금) 안숙선의 ‘소리여행’


중요무형문화재 제23호 ‘가야금 산조 및 병창’ 예능보유자인 안숙선 명창이 가야금병창 사랑가와 남도민요 새타령, 남원산성등을 들려준다네요.


 8월 7일 (토) 아바나의 ‘음악축제’


한국최고의 퍼커션 연주자인 정정배가 이끄는 국내 최고의 라틴음악 연주단체인 ‘오르케스타 코바나’가 총 14곡의 라틴재즈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라고해요.


 8월 8일 (일) 뮤지컬 하이라이트 ‘싱글즈, 궁'


검증된 뮤지컬의 하이라이트를 갈라 형식으로 꾸민 4가지 뮤지컬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네요. 뮤지컬 ‘싱글즈’ 싱글들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4인 4색의 개성으로 풀어낸다고해요.

또 동명 원작만화를 창작뮤지컬로 재구성한 ‘궁’은 전통 의복과 현대적 디자인이 접목된 퓨전의상과 함께 현대무용, 발레, 팝핀 이 멋지게 조화를 이룰거래요.

 

 8월 9일 (월) 오!당신이 잠든사이, 트라이앵글’


소극장 뮤지컬의 새로운 패러디임을 탄생시킨 ‘오!당신이 잠든사이’는 개성만점 캐릭터를 선보이며 뮤지컬 ‘트라이 앵글’은 3명의 남녀가 만드는 사랑과 희망 여행이야기를 유쾌한 춤으로 보여준대요.

 

 8월 10일 (화) 한여름 밤의 M4 콘서트


쥐띠 남자 4명을 뜻하는 M4이 널 위한 멜로디, 모두 잠든후에+가라가라 , 비의 랩소리, 사랑해도 될까요 등을 들려준다고 해요.


 8월 11일 (수) 마리오네트 하이라이트 & 비보이 퓨전 아리랑


UCC 동영상 360만 조회수로 전 세계 비보이 작품으로 전설이 된 마리오네트 하이라이트와 전 세계 공연 섭외 1순위로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비보이들로 결성된 프로젝트 소울 무대라지요. 기대^^


 8월 12일 (목) 멘토오케스라와 라스페란자가 함께하는 ‘로맨틱 투나잇’


남성 4인조 팝페라 그룹 ‘라스페란자’와 강교상 지휘하의‘멘토오케스트라’가 흥겨운 운율의 이색적인 9곡을 선보일 예정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