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News

김혜수-유해진의 결혼설 대한 반응

by 대청호블루스 2008. 11. 26.

보도가 아니더라도 김혜수의 미니홈피 i love you 와 one love 라는 문구는 혹시 김혜수가 사랑에 빠진게 아닌가하는 의혹을 불러일으킨다.


26일자 한 스포츠신문은 26일 김혜수와 유해진의 결혼임박설을 보도했는데요.  이 신문은 결혼설을 제보한 A씨의 말을 인용해 “최근 한 웨딩플래닝 업체가 두 사람의 결혼 대행을 맡았고 하와이의 호텔 등 신혼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알아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보도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설은 실시간 검색어에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김혜수와 유해진측은 결혼설을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며 법적 대응까지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이 기사의 진위여부를 얘기하고자 하는것은 아니구요 이 기사와 관련된 반응이 재미있어서 입니다.

1단계 : 유해진이? 김혜수가?

최진실이 죽었다는 뉴스를 접했을때처럼 설마~ 하는 분위기가 우선입니다.

둘이 사랑을 못할 이유는 없는거지만 우리네 고정관념이나 선입관이 그렇게 규정돼있었나 봅니다. 왠지 둘은 어울려선 안되는것처럼 규격화된 범주에 넣고 있었던 거지요.

그 다음 반응은^^ 이글을 읽고 계시는 님의 반응은 어땠나요?

2단계 :  "부라보 유해진" "역시 김혜수" 

기존의 연예인 루머나 보도와는 달리 루머 자체 만으로도 재미있어하고 축하하는 분위기가 더 많네요.


 "유해진의 인간승리라며 유해진이 만약 김혜수와 결혼한다면 적극 응원해 주고 싶다 부라보"

"어쨌건 남자든 여자든 외모가 전부는 아니고 대화를 나누다보면 상대방에게 빠져들게 하는 마력이 있는 (아..매력) 사람들이 많으니까 유해진씨와 김혜수(웬지..'님'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 이 마음..)씨의 결혼이 사실이라도 '아..축하합니다' 할 뿐입니다."



유해진은 그가 구축한 나름의 연기세계와 상관없이 김혜수에 비하면 인상도 지극히 평범한 동네 아저씨 수준이고  스타로서의 급도 김혜수에 비하면 떨어지는 사람에 속하니 인간승리라는 거구요~

최고의 스타 김혜수가 돈이나 조건, 외모를 따지지않고 순수하게 사랑(사람)을 선택한 것이니 멋지다는 얘기들^^

김혜수 유해진 두사람 다  곤혹스런 아침이겠지만 '드라마같은 일이 벌어지기를 기대하는 대화로' 오랜만에 유쾌하게 하루를 시작하네요.